본문 바로가기
우리는 매일매일

타이틀 태그를 얻고

by 두번째낱말 2011. 7. 28.


다른 거 다 이상해 짐. 
html css 뭐 이것저것 써 있는 걸 계속 찾으며
한참 봤더니 어질어질하다.

타이틀에 태그를 걸기 위해 너무 이상한 것들을 많이 바꾼 것인가.
초보는 힘들어. lol

아무튼 타이틀은 좀 더 왼쪽으로 밀고 싶고
"홈 태그..." 등등이 써 있는 건 좀 더 오른쪽으로 밀고 싶은데,
이거 잘 안 되네. 

오늘 더 건들였다가는, 
블로그를 바꿔야하나....상태로 갈 것 같아서 
오늘은 타이틀에 태그를 걸었다는 것만으로 끝내야지. 



+
브라더랑 만나서 다이어리 꾸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
노트북 들고 나가서 같이 블로그 꾸미고 싶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  



 

댓글